뉴스 > 경제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청도군풍각면,아진산업과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2014년 09월 02일 [CBN뉴스 - 청도]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 풍각면과 풍각면 자매결연 업체인 아진산업주식회사 임직원 40여명은 지난 1일 민족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인 풍각시장을 방문하여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풍각면 직원 및 아진산업 임직원은 시장 구석구석을 돌며 지역 농산물과 제수용품을 구매하고 풍각시장의 대표 음식인 소머리국밥을 먹으면서 서민경제를 피부로 체감하고 전통시장의 현안문제 등에 관해 상인들과 의견을 교환했으며 시장 활성화 방안 등을 지역민과 함께하는 논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아진산업(주) 서중호 대표는 “이번 추석 명절에는 지역 고유의 문화와 옛 정서가 살아 숨쉬는 전통시장을 이용함으로써 필요한 제수용품도 구매하고 지역 경제도 살리는 뜻 깊은 명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구훈 풍각면장은 “다가오는 추석에는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에서 품질 좋은 제수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소비자들과 상인들이 다 같이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관내 유관기관 및 단체의 지속적인 장보기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살리기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영세상인 보호를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염순천 기자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청도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