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청도군'공무원이 웃어야 군민이 즐겁다'웃음치료 친절교육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8월 21일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8월 20일(수) 5시 30분 부터 1시간동안 민원실에서 민원부서 근무직원 및 본청 민원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웃음치료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공무원이 웃어야 군민이 즐겁다.』라는 주제로 차별화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초빙된 강사는 민원실의 활기차고 명랑한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웃음건강 친절교육 및 힐링 더하기 웃음건강 스트레칭 운동 등 칭찬과 웃음을 통해 행복충전, 고객감동 민원실 운영 실천을 전개하여 민원실을 찾아오는 모든 내방객들에게 고객감동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했다.

ⓒ CBN 뉴스
나아가 ”웃는 얼굴과 밝은 미소“로 전 공직자가 전 군민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서 섬기는 친절한 공무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객감동 민원실 운영 실천다짐 선포식“도 함께 실시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날 선포식에서 “작은 일에도 큰 정성으로 해결하겠다는 적극적인 자세로 무한봉사 함으로써 작지만 큰 행복을 군민들께 안겨드릴 수 있도록 민원실부터 메아리가 울려 퍼져 600여 공직자가 5만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나아가 『아름다운 생명고을, 역동적인 민생청도 시대』를 활짝 열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8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