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청도군'2014 청도어린이 꿈잔치'개최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9월 27일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7일(토)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2014 청도어린이 꿈잔치」를 어린이와 가족 등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명랑하고 씩씩한 어린이상을 구현함과 동시에 범군민적인 어린이 애호사상을 고취시키고자 청도청년회의소(JC)가 준비하였다. 특히 저출산극복 릴레이 캠페인과 어린이지킴이 캠페인을 함께 실시하여 출산장려와 어린이보호운동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시간이 되었다.

ⓒ CBN 뉴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환영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개회식, 저출산극복 릴레이 캠페인, 매직콘서트, 레크리에이션, 어린이 장기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체험마당 부스에서는 미꾸라지 잡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비누클레이, 볼클레이, 풍선아트, 솜사탕 만들기 체험, 이웃나라 문화(악기)체험, 장애이해 캠페인 등이 진행되어 어린이들은 즐거워하였고, 함께한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가 가을 운동회의 추억을 만끽하였다.

ⓒ CBN 뉴스
이승율 청도군수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많이 경험하도록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에서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9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