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청도군,드림스타트'2014 청도반시축제 체험부스'운영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21일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 드림스타트는 ‘가을 한가득 담은 주홍빛 선물’이란 주제로 지난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청도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4 청도반시축제’에 드림스타트 홍보를 위한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체험부스는 드림스타트 가족과 청도반시축제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작활동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아동의 창의력, 사회성 및 자기표현력 증진을 도모하며 드림스타트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진행했다.

오감발달과 소근육 운동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비누 클레이를 이용한 감모양 비누 만들기, 곰얼굴 저금통 만들기, 냉장고 자석 만들기 등의 체험이 진행되어 축제에 참가한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특히 완성품에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여 드림스타트 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

청도군 드림스타트는 전국 유일의 씨없는 청도반시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마련된 ‘2014 청도반시축제'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족 간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증진하고 드림스타트 사업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길 기대하고 향후에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에 대한 관심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