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청도군,드림스타트 운영위원회.슈퍼비전 위원회 개최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20일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9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청도군드림스타트 운영위원회 및 슈퍼비전 위원회”를 개최했다.

청도군드림스타트 운영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공무원, 군의원, 어린이집연합회장, 지역아동센터장 등 전문가 9명으로 구성되어 드림스타트 사업 전반 운영 관련 자문을 하고, 슈퍼비전 위원회는 의사, 교수 등 분야별 현장 및 학계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되어 업무수행에 관한 자문 및 교육 등을 지원한다.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2014년 드림스타트 사업보고 및 2015년 사업계획 보고, 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자문 및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위원들은 “지역자원 개발 및 연계를 통해 사업의 효율성을 높여 아동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고,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면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회의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길 기대하며, 함께해 주신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드림스타트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