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청도군 "건강한 청소년, 함께 하는 열린 세상"

-2015 청소년 참여기구위원 위촉식 및 동아리 연합발대식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4월 08일
↑↑ 청소년참여기구위촉식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7일 2015 청소년 참여기구위원 위촉식 및 동아리 연합발대식을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개최하였다.

청도군 청소년수련관에 소속되어 활동하는 참여기구 및 동아리연합이 2015년 청소년활동의 활기찬 시작을 다짐하는 자리로서 위촉장 및 인정서 수여, 참여기구 및 동아리 소개, 2015년 활동 안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청도군 청소년을 대표하여 권익증진을 목표로 활동하는 정책참여기구인 참여위원회, 심신이 건강한 청소년시설을 만들기 위한 활동을 하는 운영위원회, 댄스ㆍ풋살ㆍ클라이밍ㆍ밴드ㆍ연극 등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활동하는 청소년동아리 등 60여명의 청소년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운영위원 김유림(이서고/2)학생은 “많은 청소년이 이용하는 청도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유익한 청소년문화를 기획해나가며 청도군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버금가는 청소년들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야심찬 포부를 나타냈다.

위촉식 및 연합발대식을 통해 청도군은 “각각 분야는 다르지만 함께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서로 활동의 특성을 이해하고 교류할 수 있는 시작점이 될 수 있었으며, 2015년 한 해 동안 각자의 영역에서 청소년들이 중심이 되는 다양한 문화를 기획하고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4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