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

-불우소외계층돕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및 위문품 전달-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28일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대호)는 지난 27일 거동이 불편하고 추운 겨울날씨를 맞이하여 동절기에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직접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이대호 청도군직장협의회장 및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여 가구당 200장씩 10가구에 연탄 2,000장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인정을 나눴다.

이날 연탄을 전달받은 청도읍 고수1길 박선이(77세)는 손자와 함께 살며 기초수급자로 보호받는 독거노인 세대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데 이렇게 추운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귀한 연탄을 보내주시니 고마움을 금치 못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 CBN 뉴스
오후에는 고령과 질환으로 외롭게 살아가는 금천면 금천로 김한(88세)할머니등 기초수급자 5가구에게 생필품 및 청도사랑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대호 청도군직장협의회장은 "우리 주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소외계층이 너무 많이 계시고 우리가 함께 부모님을 모시며 살아가야 하는데 이렇게 나마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올 겨울 추위를 잘 이겨 나갈 수 있도록 사랑의 온도를 더욱 높여 나가는데 전 직협회원과 함께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