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도군, 다문화아카데미 개강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03일
↑↑ 다문화 아카데미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희금)는 지난 2일 여성회관 내 종합교육장에서 일반가정과 다문화가족들이 함께 하는 ‘다문화아카데미’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예규대 군의회 의장을 포함한 청도군의원 등 각 기관 단체장과 일반가정 및 다문화가족 60여명이 참석하여 올해 청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통합센터 운영을 알리고, 지역주민의 행복지수 향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에 대하여 안내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다문화가정 뿐만 아니라 모든 가정이 구분 없이 행복하게 어울러져 살아가는 시대가 되었다. 통합센터로 선정됨을 축하하며 청도 가족의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에 조희금 청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이번 다문화 아카데미 개강식을 통해 지역주민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사업을 기획함과 동시에 사업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발전 방향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부터 통합센터로 지정된 청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일반가정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가족관계, 가족돌봄, 가족생활,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사업으로 새롭게 개편하여 청도군민의 행복지수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