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청도군, 제64회 군민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 제19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9월 18일
ⓒ CBN 뉴스
[권달석 기자]=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승율)은 17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19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64회 군민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출향인사를 비롯한 9개읍․면 선수, 임원, 주민 등 8천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통한 군민 대화합 체육한마당으로 “화합과 열정으로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건설!”이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 모두가 하나되어 함께하는 화합체전으로 개최되었다.

개회식에는 2군작전사령부 군악대의 퍼레이드와 9개읍․면 선수단 입장식, 식후공개행사로 어르신 공굴리기, 전문치어리더공연, 청도국악협회 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경운기, 대형냉장고, TV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여 참여한 주민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공개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성화채화식에는 군민화합과 단결을 상징하는 각계각층의 주자들이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특히, 최종 주자로 선정된 백태승씨 가족은 ‘할매할배의 날 기념 화목한 가족상’ 수상자로 3대 가족 8명이 행사에 참여하여 군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승율 군수(청도군체육회장)는 대회사를 통해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군민화합을 다짐하는 “제19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 및 제64회 군민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전국 각지의 출향인사 및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본 경기는 읍․면 대항전과 고등부 개인전으로 육상, 생활체육 등 일반부 6개 종목과 고등부 3종목으로 펼쳐졌으며, 경기결과 종합우승 각남면, 2위 풍각면, 3위 청도읍이 차지하고, 모범 선수단상 화양읍, 성취상 금천면, 입장상 이서면 화합상 각북면,운문면,매전면이 각각 차지했다.

특히 군민의 날을 맞아 청도의 명예를 높여주신 자랑스런운 군민상과 향토봉사상, 향토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하신 체육유공자, 등에 대한 수상식도 함께 가졌다.

한편 지난 16일에는 화랑정신의 발상지 운문면 신원리 가슬갑사지 및 새마을운동 발상지 청도읍 신도리에서 체육회 임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화 채화식을 갖고 9개읍면 소재지를 지나는 성화봉송 행사가 있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9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