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청도군, 제93회 어린이날 "2015 청도어린이 큰잔치"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5월 05일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5일(화) 청도야외공연장에서 제93회 어린이날 기념「2015 청도어린이큰잔치」를 어린이와 가족 등 2,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어린이에 대한 사랑과 보호의 정신을 높이며 아동의 권리 및 복지증진을 위한 군민의식을 높이기 위해 청도청년회의소(JC)가 준비하였다. 특히 저출산극복 릴레이 캠페인을 함께 실시하여 출산장려의 중요성과 가족의 소중함을 인식하는 시간이 되었다.
ⓒ CBN 뉴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환영 퍼레이드와 싱그린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모범어린이표창, 박근혜 대통령 축하메시지 낭독, 저출산극복 릴레이 캠페인, 비눗방울쇼, 마술쇼, 비보이댄스 공연, 어린이 인형극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체험마당 부스에서는 소품바구니 만들기, 가족사진콘테스트 전시회, 매직풍선, 페이스페인팅, 이웃나라 문화체험, 전통놀이체험 등이 진행되어 어린이들은 즐거워하였고, 함께한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오늘 가족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라고 어린이의 소중한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에서 아동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5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