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청도성수월마을, 체험형 마을 알리기 '박차'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청도관광 홍보 나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20일
↑↑ 이베이 sns투어단 청도관광홍보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 제1호 팜스테이 마을이며, 수몰마을에서 희망마을의 상징이 된 청도성수월마을이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기에 앞서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함께 체험형 마을 알리기에 나섰다.

현재 지마켓과 옥션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마을기업 온라인 페어(행정자치부, 한국마을기업협회 주최 경기도, ㈜이베이코리아 주관)의 일환으로 홍보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대학생 약 40명으로 구성된 이베이 SNS투어단이 26일 청도성수월마을에 도착하여 마을부녀회에서 운영하는 ‘푸드마일리지제로’ 마을밥집에서 식사를 하고, 박성기 마을위원장과 함께하는 ‘마을투어’, 감말랭이를 이용한 감짱아찌 만들기 체험, ‘코미디철가방극장’ 공연관람, 청도와인터널, 청도소싸움경기장, 청도프로방스를 코스로 하여 청도 일대를 둘러본 후, 실시간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마을기업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박성기 마을위원장은 “다양한 문화컨테츠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 마을 주민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이번 SNS투어단 방문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농촌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마을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