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참여와 나눔 행복청도」‘2013 청도군 자원봉사자 대회’ 열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3년 12월 03일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참여와 나눔 행복청도」라는 주제로 3일 청도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13 청도군 자원봉사자 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중근 청도군수, 장용기 군의회의장 등 지역기관장과 함께 자원봉사자 8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한 해 동안 각계각층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들의 활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모범·우수 자원봉사자 시상, 자원봉사자 재능나눔 공연, 지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운권 추첨행사도 진행되어 이날만큼은 청도군 자원봉사자들의 한 해 동안 노고의 땀방울에 대한 격려의 자리, 행복을 충전하는 뜻 깊은 축제의 분위기로 한껏 달아올랐다.

ⓒ CBN 뉴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촛불 퍼포먼스로 자원봉사가 하나 되는 청도를 위해 사랑으로 합창하며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이번 대회 주제에 걸맞게 사랑으로 행복을 나누는 참 봉사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중근 청도군수는 “자원봉사로 하나되는 이번 대회가 더욱 빛나고 따뜻한 자리가 되었으며 앞으로 촛불처럼 자기몸을 태워 불울 밝혀주는 여러분들의 사랑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참사랑을 실천하는 천사 같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현재 청도군 자원봉사센터는 등록된 220개 단체와 11,500여명의 회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찾아가는 이동목욕, 이동세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장수웰빙대학,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등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하여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3년 12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