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청도군“웃음을 배달하는 코미디철가방극장과 몰래길”

-한국관광의 별 최종후보지 선정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3월 18일
↑↑ 코미디철가방극장 공연모습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의 웃음건강센터(코미디철가방극장)과 몰래길이 2013 한국관광의 별 창조관광 부문 최종후보지에 선정되어 타후보지들과 함께 경합을 벌이고 있다.

풍각면 성곡리에 위치한 웃음건강센터(코미디철가방극장)에는 개그공연을 즐기려는 국내관광객이 줄을 잇고 있으며, 성곡리에서 남산리로 이어지는 몰래길은 아늑한 산림욕을 즐기기에 좋고, 인근의 그린투어식당에서는 농촌마을 체험활동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 CBN 뉴스
한국관광의 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최고의 관광지를 선정하기 위해 2010년에 처음으로 제정해 4회째를 맞이했고, 올해는 4개 분야 11개 부문으로 확대해 선정한다.

한국관광의 별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는 오는 4월 3일까지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한국관광의 별을 검색하거나 http://award.visitkorea.or.kr에 접속한 후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부문별 후보지를 추천할 수 있다.

↑↑ 몰래길(소원풀이_고갯길)
ⓒ CBN 뉴스
청도군 관계자는 금년에는 후보지간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다양한 홍보와 투표참여 독려를 통해 우리지역이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되어 관광산업 발전에 날개를 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의 별은 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부문별 3개 후보지에 대한 전문가 현장실사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3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