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도군 공무원직장협의회 새내기 공작자 간담회 개최


권달호 기자 / 입력 : 2014년 04월 12일
ⓒ CBN 뉴스
[권달호 기자]= 청도군 공무원직장협의회는 지난 9일 지난해 7월 이후 신규로 발령받은 새내기 공직자 27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청도군 공무원직장협의회 임원 소개를 시작으로 직장협의회의 역할과 방향, 공직자로서 지켜야 할 기본예절과 품위유지 등 공직자의 자세 등에 대한 설명에 이어 공직 선배로서 그동안의 공직생활에서 겪었던 다양한 경험담을 이야기하며, 궁금한 사항과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공직 선․후배 간에 서로 격의 없고 편안한 대화의 자리를 가졌다.

또한 새로운 직장을 공직으로 선택한 새내기 공무원들 각자가 앞으로의 공직생활에 임하는 각오를 서로 발표하고 듣는 유익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 CBN 뉴스
청도군 전용환 부군수는 간담회 인사말에서 공직에 첫발을 들여 놓은 만큼 신규공직자로서 성실히 업무에 임하고 또한 자기관리를 열심히 해서 공직을 통해 큰 보람과 꿈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 이대호 회장은 “지금처럼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새내기 후배들이 열심히 노력해 합격한 공직 입성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주민을 진정으로 섬길 줄 아는 공복의 정신으로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열정으로 큰 꿈을 가지고 청도군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공직자가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달호 기자 / 입력 : 2014년 04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