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제10회 한여름 밤의 청도 열린음악회

지역민과 여름 피서객이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청도 열린음악회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7월 25일
↑↑ 제10회 한여름 밤의 청도열린음악회
ⓒ CBN 뉴스
[염순천기자]= 문화잡지 ‘일하는멋(김진보 대표)’이 주최하는 제10회 ‘한여름 밤의 청도열린음악회’가 31일 오후 7시 청도군 운문댐 하류보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청도음악회 추진위원(위원장 염순천)회에서 진행으로 치러질 이 행사는 해마다 격조높은 음악회로 발전해 지역민은 물론 여름 피서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어 청도 대표 여름밤 축제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본 행사에 앞서 지역민들이 참여하는 축하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신명 사물놀이의 풍물과 주부들로 구성된 풍각 나이스동호회원들의 난타, 스포츠 댄스 등펼칠 예정이다.
↑↑ 제10회 한여름 밤의 청도열린음악회
ⓒ CBN 뉴스

행사 출연진으로는 우리나라 최고의 디바 가수 혜은이, 카페음악의 여왕 가수 김란영, 기타하나만 가지고 수많은 관객을 웃기고 울리는 포크 뮤지션 추가열, 세계대회를 석권한 비보이& 팝핀 카이크루, 4명의 성악가들로 구성된 인칸토솔리스트의 뮤지컬음악, 방송 전문 무용단 메리트 단원 등이 참여해 방송인 한병창씨의 사회로 7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 행사는 경상북도, 청도군, 한국수자원공사운문권관리단과 대구 지역 기업인 (주)삼익THK, 아웃도어 발렌키 후원으로 치러진다.
문의)053-427-3441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7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