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도군,성수월마을‘찾아가는 무료 진료 및 공연봉사활동‘


권달호 기자 / 입력 : 2014년 08월 29일
ⓒ CBN 뉴스
[CBN뉴스 권달호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8일 풍각면 성수월마을에서 이승율 군수, 예규대 군의장, 경산 세명병원 최영욱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료 진료 및 공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아 날 봉사활동은 재능나눔 봉사 일환으로 경산 세명병원 의료진과 전문 재능을 가진 자원봉사자 50여명이 함께하여 풍각면 성곡리 및 인근 마을주민 15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와 함께 은퇴공무원 바오로밴드, 오카리나봉사단, 치료레크레이션봉사단, 국악피리봉사단이 흥겨운 공연봉사활동을 펼쳤다.

ⓒ CBN 뉴스
또한, (사)대경늘푸른자원봉사단이 참여하여 성곡댐 주변에 낚시꾼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 정화활동도 실시했다.

병원과 거리도 멀고 거동이 힘들어 건강관리에 소홀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세명병원은 자매결연을 맺고 앞으로도 건강주치의 역할을 담당하기로 하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역의 의료 환경이 열악한 곳에 찾아가는 무료 진료로 큰 도움이 되었고, 재능나눔 공연 봉사자들로 인해 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면서 “이러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군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청도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권달호 기자 / 입력 : 2014년 08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