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경상북도관광공사, 청도군과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0월 22일
↑↑ 청도군과 업무협약 단체사진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와 청도군은 21일 청도군청 회의실에서 지역관광 활성화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정부 3.0의 소통과 협력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지역관광 개발사업, 관광상품개발 등 다양한 관광분야에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체결하게 되었다.

청도군은 근대화의 초석이 되었던 새마을운동 발상지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소싸움 경기장, 소싸움축제, 소싸움테마파크 등 소싸움 테마와 청도 반시를 테마로 하는 감와인 제조, 감와인 터널 등 관광과 농업 간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로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청도군은 최근 동창천 신지, 장연 생태공원 준공과 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청도반시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명품 힐링관광도시 구현을 위해 다양한 관광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지역관광발전의 새로운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이며“공사는 청도의 빼어난 문화관광 자원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로 지역을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 유치로 지역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0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