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사회복지법인) 산동재단, 청도군 어르신위해 의료봉사 펼쳐

지역 어르신 여름 건강 챙기기 강연, 의료봉사활동, 가요콘서트 행사 펼쳐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8월 15일
CBN뉴스 염순천기자]= 사회복지법인 산동재단(박순봉이사장)은 14일 저녁 6시 청도군 금천면 금천중, 고등학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여름 건강 챙기기 강연과 의료봉사활동 및 가요콘서트 행사를 개최하였다.

산동재단이 주최하고 금천면 부녀회, 금천면적십자 봉사단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예규대 청도군의장, 기관단체장 및 주민 5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행사에 앞서 주최 측이 준비한 자장면 500인분을 금천면 부녀회와 적십자 봉사단회원들이 직접 어르신들께 대접을 하였다.

평생농사밖에 모른다는 금천면 주민 한 모 씨(70)는 “짧은 시간 이였지만 건강상식과 흥겨운 노래로 잠시나마 고단함을 덜 수 있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 사회복지법인 산동재단(박순봉이사장)
ⓒ CBN 뉴스
박순봉 이사장은 빗속에서 치러진 이 날 행사를 끝까지 지켜보면서 “행복한 얼굴로 귀가하는 지역 어르신들의 흐뭇해하시는 모습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낀다며 더욱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동재단은 지역주민들위해 이와 유사한 행사를 14년째 계속해오고있어 지역 사회로부터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8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