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도군,원스톱 인허가팀 설치 운영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04일
ⓒ CBN 뉴스
[CBN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민선6기가 출범됨에 따라 군수공약사항의 세부실천을 위하여 10. 31일 (금) 인사를 통하여 민원과 부서내 원스톱인허가팀을 신설하여 기존의 복잡한 인허가 방식을 대폭 개선하여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스톱 인허가팀은 행정6급 팀장을 비롯하여 농업직 1명, 행정직 1명, 건축직 1명 직렬별 4명의 팀원으로 구성하여 농지, 건축, 개발행위 등 기존 여러 부서별로 분산된 인허가 창구를 일원화하여 한자리에서 모든 민원 업무을 해결하는 민원인 중심의 신속한 원스톱인허가 처리를 담당하게 된다.

ⓒ CBN 뉴스
또한 기존의 민원실을 리모델링하여 복합 민원처리를 위한 원형 테이블을 설치하였으며, 민원인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민원사항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관상수와 화분을 비치하여 사무실 환경을 재정비하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원스톱 인허가 부서의 운영으로 행정의 벽을 허물어 민원 업무의 신속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여 신뢰와 감동이 넘치는 군정을 이끌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공약사항 이행을 통해 역동적인 민생청도 아름다운 생명고을 군정목표를 조기 실현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