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2-13 오후 12:32: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청도군, 다문화가족지원협의회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21일
↑↑ 다문화가족지원협의회 개최
ⓒ CBN 뉴스
[권달석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0일 제1회의실에서 이성규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교육지원청, 청도경찰서, 다문화가족 지원 유관기관, 다문화 관련 전문가, 다문화가족 등 총 14명으로 구성된 2015년 청도군 다문화가족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청도군 다문화가족지원협의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교육지원청, 청도경찰서, 다문화가족 지원 유관기관, 다문화 관련 전문가, 다문화가족 등 총 14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15년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계획 및 다문화가족지원협의회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활발한 토론을 했다. 특히, 금년도는 다문화가족 구성원이 안정적인 가족생활을 영위하고 삶의 질 향상 및 다문화가족 지원을 위한 다양한 정책수립에 활용하기 위하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연계하여 7월부터 다문화 가족의 실태조사를 일제히 실시하고 있다.

이성규 부군수는 “다문화라는 용어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는 날까지 다문화가족 지원에 실질적인 힘이 되도록 앞으로 애Tm겠다”고 말했다.

청도군은 다문화가족 지원협의회를 통해 유관기관 및 단체간 협업·연계 강화로 다문화가족의 안정적 정착과 사회통합을 확산 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