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경상북도,파워블로거 초청 '실라리안 팸투어’ 행사 가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1월 08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상북도는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공식 인증받은 전문 파워블로거 20명을 초청, 11월 8일(금)부터 9일(토)까지 ‘같이가요. 1박 2일 실라리안 팸투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팸투어 행사에서는 경상북도 우수제품 공동브랜드인 ‘실라리안’ 참여기업 중 청도감와인(주), 송광매원, 뚝배기식품, 동양종합식품(주)의 제품 생산과정을 체험했다.

이들은 첫날에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실라리안 홍보 전시·판매장을 둘러본 뒤, 경산 소재 뚝배기식품에서 전통 장담그기를 체험한 후 영천으로 이동하여 동양종합식품(주) 의 제품생산과정을 둘러봤다.

둘째날에는 청도군을 찾아 이명박 전 대통령 및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공식건배주로 더욱 유명해진 청도감와인(주)의 와인제조과정과 와인터널을 관람한 후, 칠곡의 송광매원으로 이동하여 토종매실 담그기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등 1박 2일 동안 ‘실라리안’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경상북도 이범용 기업노사지원과장은 “경상북도가 인정한 우수브랜드 실라리안 제품은 구입해 본 고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블로그 등의 온라인 홍보도 적극 활용하기 위해 이번 팸투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서포터즈 운영,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활용하여, 경상북도를 대표하는 우수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1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