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청도군.달성군 '신의 물방울' 코레일 관계자 등 기차여행 팸투어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11일
↑↑ 청도군&달성군, 코레일 관계자등 팸투어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9일 코레일 본사, 여행센터, 마케팅담당 과 E-Train(교육전용열차), 여행사 대표 등 40명이 우리군 주요관광지를 둘러보는 팸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투어는 봄철 관광객 유치 홍보를 위하여 E-Train과 연계한 관광상품개발, 파워블러그를 통한 홍보차원에서 '신의 물방을 사업'으로 추진됐다.

'신의 물방을 사업'은 청도군 감와인, 달성군 토마토 와인과 주변관광지를 연계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업이다. 이 사업은 지역발전위원회와 농림축산식품부 공동 추진하는 지역행복생활권 선도사업으로 2014년 공모 선정되어 추진 중이다.

투어단은 우리나라 근대화의 시발점이 된 새마을운동발상지 기념관 투어를 시작으로 한재미나리 먹거리체험, 청도읍성밟기 행사와 주변관광, 프로방스 짚라인, 와인터널 등 주요관광지를 관광하였다. 우리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삶의 모습, 문화 체험을 통해 우리군 관광체험에 매력과 즐거움을 느꼈다.

특히 청도읍성 밟기는 매년 음력 2월 1일 하는 행사로 건강과 소원성취를 하는 관광 상품으로 키워 나가고 있다. 읍성 주변에는 석빙고, 읍성밟기체험 등 볼거리가 있어 이색적인 행사를 카메라에 담기 바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투어단에게 “청도읍성이 우리지역을 외부의 침입 방어목적으로 축성되었다. 읍성과 전통문화를 복원하여 청도군이 볼거리가 많은 품격 있는 관광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하면서 우리군 주요관광지를 체험해 보시고 많은 관광객들이 청도를 방문 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