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2-27 오후 01:33: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2014 제6회 개나소나 콘서트”청도 야외공연장에서 열려

-개그맨 전유성이 마련하는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7월 22일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독특한 컨셉트의 연주회 <개나소나 콘서트>는 6회째를 맞으며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아 오던 중 중국 상하이의 초청을 받아 내년 첫 해외 공연도 계획 중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놀라운 공연규모와 관객몰이에 승승장구하고 있는 <개나소나 콘서트>가 과연 올해는 어떤 선물을 선사할지 귀추가 모아진다.

ⓒ CBN 뉴스
‘청도군민’ 개그맨 전유성이 기획하고 연출을 맡아 독특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개나소나 콘서트>가 오는 8월 2일(토) 오후 7시, 청도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음악회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73인조의 아모르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삼 복 더위의 밤’을 식히게 될 이번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는 전유성씨가 기획과 연출을 맡고, 개그맨 이홍렬의 사회로 진행된다.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영화 ‘스타워즈’ 주제가 존 윌리엄스의 ‘The Imperial March’로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며, 뮤지컬 ‘캣츠’, ‘레미제라블’ 등, 대중적으로 친근한 연주곡으로 감동의 선율을 선사한다. 플류티스트 박태환과 소프라노 김미주, 피아니스트 김가람이 협연자로 출연한다.

올해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동행, 풀잎사랑 등의 히트곡으로 알려져 있는 가수 최성수가 초대된다.

또 다른 출연자로는 록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출신 지현수가 출연, 자신이 작곡한 ‘First Mover, 얼후 연주자 김지은과 협연으로 ‘백야’ 등 귀에 익은 음악들을 선사한다. 그는 인기 탤런트 지현우의 친형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인기 뮤지션이다.

매년 <개나소나 콘서트>엔 출연자 외에 인기 마술사 이은결, 가수 이문세, 개그맨 신봉선, 김신영 등이 깜짝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했는데 올해는 또 어떤 깜짝 게스트가 방문할지 기대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개그맨 전유성씨는 이번 음악회를 ‘가족처럼 여기는 반려견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 그리고 반려견에게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음악회’라고 정의한다. 젊은 층과 중년을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으로 2시간 내내 동행한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독특한 컨셉트의 연주회 <개나소나 콘서트>는 이제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내년에는 중국 상하이에서 초청공연도 계획 중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놀라운 공연규모와 관객몰이에 승승장구하고 있는 <개나소나 콘서트>가 과연 올해는 어떤 선물을 선사할지 귀추가 모아진다.

본 행사(연주회)는 무료공연이고 저녁7시부터 시작된다.

가족과 함께, 반려견과 함께 중복더위를 잊을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 관한 문의는 청도군청 문화관광과(054-370-2371) 청도 코미디시장(054-373-1951)으로 하면 된다.

공연담당 연락처 • 이메일 : junokei@daum.net 김준오 010-6703-1950
염순천 기자 / 입력 : 2014년 07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